서브컨텐츠

PR&CS센터

보도자료

아이큐어 맞춤형 헬스케어 구독형 서비스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큐어 날짜 20-10-05 08:53 조회 3,664Views 댓글 0건

본문

 

 

아이큐어 맞춤형 헬스케어 구독형 서비스 업무협약

 

 

       아이큐어㈜, 한국구독경제서비스㈜, ㈜메디에이지 3사 업무협약


 

 

 

 

코스닥상장사 아이큐어()(175250)는 헬스케어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 통합구독플랫폼 개발사인 한국구독경제서비스㈜와 구독형 헬스케어 사업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 사업 확대를 위한 MOU2020929일 체결했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는 11월 중순 대한민국 선택적 복지전문 회사인 이지웰 복지몰에 2000개 기업 및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개념에 정기 구독서비스를 런칭한다. 이 서비스는 초기 120개 이상의 구독서비스 업체가 참여하고 그 중 메디에이지는 이지웰 회원사 임직원들의 구독형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메디에이지는 건강데이터 분석 전문 회사로 생체나이 기반의 건강상태 분석, 건강관리 Report, 모바일 서비스, API플랫폼을 통해 한국, 중국, 대만 등 세계 각국의 Medical&Healthcare 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구독경제시비스의 통합구독플랫폼을 통해 이지웰 고객에게 제공되는 메디에이지의 프롬에이지, 뉴트리에이지 AI 헬스케어 솔루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영양관리 분석 리포트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 추천이 완료되면, 바이오제약사인 아이큐어가 맞춤형 건기식을 공급한다. 또한, 한국구독경제서비스㈜가 서비스 할 모두의구독’ APP은 다국어로 제작되어 내년 상반기 중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 서비스 할 예정이다. 이에, 아이큐어는 모든 협력사들과 함께 글로벌 시장 동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닫기
회사소개
제약사업
화장품사업
R&D
IR
PR&CS센터
관계사 현황
채용정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