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연말 사랑과 나눔의 실천위해 건강기능식품 기부, ESG경영 적극 실천
제약회사 아이큐어(대표이사 최영권)가 연말연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건강증진을 위하여 노인의료나눔재단, 횡성군시각장애인협회, 양천사랑복지재단에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품은 총 2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맥스조인트정,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센토페라캡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라헤파연질캡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파엑스정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기부품들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큐어(주)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 전문 제약회사로 세계최초 도네페질 패취 상업화를 성공하여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ESG 경영실천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다.
아이큐어 최영권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인하여 얼어붙은 사회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당사의 모토대로 인류 삶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